매일신문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갖춘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수요자들이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를 꼽으라면 단연 '교통요건'을 들 수 있다.

교통인프라가 형성되면지역 내 뛰어난 이동성은 물론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 또한 편리해 다양한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어 삶의 질이 윤택해 질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아파트를 선호하는 수요자가 많다"며"편리한 주거환경과 이동시간 단축이 경쟁력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개통이 예정돼있는 지역일 경우 해당 지역의 교통망이 향상된다는 기대치로 인해 향후 지역 가치 상승도 기대해 볼 있다. 이처럼 편리한 교통망을 갖출 경우 누릴 수 있는 특장점이 풍부한 만큼 내집마련에 나서는 수요자들은 아파트를 결정할 때 교통요건을 중요하게 고려하곤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진종합건설과 현대건설이부산의 대표적인 4대 매립지 사업의 마지막 개발 지역인 송도매립지에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를 공급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123-15 일원에 위치한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는 지하 6층~지상 69층, 총 3개동, 전용면적 84~138㎡, 1,368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지역 내 평균 세대가 600여세대 수준이며, 층 역시 30층 내외에 그치는 만큼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는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물로 주목 받고 있다.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의 대표적인 특장점은 부산광역시를 아우르는 뛰어난 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 바로 앞 남항대교를 시작으로 부산항대교, 광안대교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차량 20분대 생활권 내에 부산역, 해운대, 벡스코, 광안리, 서면 등 부산의 주요 지역이 모두 위치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천마산터널 개통 호재(2018년 예정)도 보유하고 있다. 이 터널이 개통될 경우 서부산권 및 김해시까지 접근이 수월해지며, 명지경제자유구역, 화전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접근성도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는 바다와 바로 맞닿은 입지에 위치한 245m 높이의 초고층 아파트라는 점에 힘 입어 탁 트인 조망권을 누릴 전망이다. 남해, 남항대교, 송도해수욕장, 거북섬 및 케이블카 등을 아우르는 뛰어난 조망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접근성 높은 교통 인프라도 겸비하고 있다. 부산 1호선 남포역 앞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가 차량 10분 거리이며,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CGV 및 고신대학교 복음병원도 인접하다. 단지 도보권 내에 송도초, 천마초, 송도중 등이 위치하는 등 교육 여건도 뛰어나기에 자녀가 있는 거주자에겐 더할 나위 없는 조건이다.

단지는 중소형 면적부터 대형 면적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조성되며,실내 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수요자들의 여가생활에 필요한 시설도 즐길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현대 힐스테이트 이진베이시티'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서구 충무대로 170에 위치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