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18 바르게살기운동 대구시협의회 회원대회' 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르게살기운동대구시협의회(회장 홍성근)는 27일 오전 10시 30분 대구텍스타일콤플렉스에서 회원 6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바르게살기운동대구광역시협의회 회원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대구광역시협의회에서 2018년 한해 동안 추진했던 바르게살기운동 활동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도 사업계획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또한 올 한해 봉사활동으로 수고한 유공위원에 대한 표창으로 사기를 양양하고, 국민운동단체로써 책임과 의무를 다짐하는 결의도 다진다.

협의회는 올 한해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 안전문화 생활화 교육, 도덕성회복을 위한 인성교육, 영호남 달빛동맹 한마음대회, 도시환경 가꾸기, 나라사랑 운동, 영덕태풍 피해지역 복구활동, 소외계층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번 행사에서 대구광역시 동구협의회 박용구 협의회장은 '국민포장'을 받는 영광을 얻었고, 달서구협의회 이태순 명예여성회장은 대통령표창, 대구시협의회 이재경 부회장 외 6명이 장관표창을 수상하게 된다. 지역사회에 공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구광역시장 표창 18명, 대구광역시 시의회 의장 표창 16명을 수여한다.

이 달 24일 새로 취임한 홍성근 바르게살기운동 대구광역시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한 해 동안 고생하신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바르게 가족의 결속을 다지며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되새기고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