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TP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K-스마트 등대공장'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중견기업 10곳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등대공장은 스마트공장의 모범사례가 되는 선도형 스마트공장을 뜻한다.
K-스마트등대공장 사업은 총 사업비의 50% 내에서 3년 동안 기업당 최대 12억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10개 기업은 AI 스마트공장 전환 촉진을 위해 정밀진단부터 전략수립 및 첨단 스마트솔루션 구축까지 패키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생산정보를 토대로 원인과 해결책을 시스템이 스스로 판단하고 실시간으로 제어해 생산 최적화하는 '레벨 4' 이상 달성 예정 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사업 신청 시 지역 테크노파크의 추천이 필요하며, 신청희망 기업은 경북테크노파크 경북스마트제조혁신센터를 통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참여 희망 기업은 이달 19일 오후 5시까지 '스마트공장 관리시스템(www.smart-facory.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테크노파크(www.gbtp.or.kr) 홈페이지 및 경북스마트제조혁신센터(053-819-3055, 3058)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