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설공단,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설공단 임직원들은 3일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대구시설공단 임직원들은 3일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펼쳤다.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은 설을 맞이해 3일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공단 사랑나눔봉사단이 오색떡국 150kg을 남구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자원봉사센터는 각 동의 주민 센터와 연계해 취약계층 150가구에 떡국을 전달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봉사단체인 대구시설공단 사랑나눔봉사단은 폐지수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손수레 제작‧기증,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생필품 지원, 사랑의 집수리, 1사1촌 농촌봉사 등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020년에는 대한적십자사 사회공헌 우수기관 선정, 대한민국 CSR 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떡국을 이웃들과 나누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의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