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학교(총장 우동기) 외식산업CEO 연구과정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봄학기에 온라인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외식산업CEO 연구과정은 이번 32기 수업을 온라인 채널별 워크숍 위주 전문교육으로 전환한다. 8명이 1조가 되어 참여하며, 14주차에 팀별로 연구결과물을 발표하는 마케팅경진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2개 과목을 진행하며, 총 15주 동안 온라인마케팅교육 70%, 점포 운영 오프라인 교육 30%로 진행한다. 트렌드에 맞는 전문지식과 경영 능력, 스마트폰 활용 방법을 익히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 관련 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운영한다.
대구가톨릭대 32기 온라인마케팅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 모집은 3월 8일까지며, 세부사항은 홈페이지(oesikceo.modoo.at)나 전화(010-3810-2179)로 가능하다.
유영진 주임교수는 "비대면이 대세가 되는 변화 속에 국내 외식시장의 위기를 어떻게 돌파할 것인지 연구해야 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본 교육과정을 수료한 동문 간의 긴밀한 인적네트워크는 새로운 정보교류와 외식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는 물론 사회적 지위 향상에도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