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가톨릭대, 온라인마케팅 외식산업CEO 과정 신입생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가톨릭대 전경. 대구가톨릭대 제공
대구가톨릭대 전경. 대구가톨릭대 제공

대구가톨릭대학교(총장 우동기) 외식산업CEO 연구과정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봄학기에 온라인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외식산업CEO 연구과정은 이번 32기 수업을 온라인 채널별 워크숍 위주 전문교육으로 전환한다. 8명이 1조가 되어 참여하며, 14주차에 팀별로 연구결과물을 발표하는 마케팅경진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2개 과목을 진행하며, 총 15주 동안 온라인마케팅교육 70%, 점포 운영 오프라인 교육 30%로 진행한다. 트렌드에 맞는 전문지식과 경영 능력, 스마트폰 활용 방법을 익히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 관련 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운영한다.

대구가톨릭대 32기 온라인마케팅 외식산업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 모집은 3월 8일까지며, 세부사항은 홈페이지(oesikceo.modoo.at)나 전화(010-3810-2179)로 가능하다.

유영진 주임교수는 "비대면이 대세가 되는 변화 속에 국내 외식시장의 위기를 어떻게 돌파할 것인지 연구해야 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본 교육과정을 수료한 동문 간의 긴밀한 인적네트워크는 새로운 정보교류와 외식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는 물론 사회적 지위 향상에도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