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교통안전공단, ‘보행자 안전 최우선’ 교통안전 구호 공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보행자 안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

한국교통안전공단. 매일신문 DB
한국교통안전공단. 매일신문 DB

한국교통안전공단은 24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보행자 안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슬로건(캐치프레이즈) 공모를 한다.

공모주제는 보행자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키 메시지(Key Message)를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내용으로 국민 누구나 제안할 수 있다.

공모작은 전문가 심사 등을 걸쳐 3월 중에 최종 5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채택된 슬로건은 중앙부처, 공공기관 등에서 추진하는 보행자 교통안전 캠페인과 각종 홍보물에 공용 활용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교통안전공단 누리집(https://www.kot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보행자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
한국교통안전공단 보행자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내 가족과 이웃을 보호하는 마음으로 보행자 안전 교통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