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충주에 위치한 일레븐CC는 2020년 그랜드 오픈한 신생 골프장이다. 국망산의 산기슭을 따라 조화롭게 펼쳐지는 골프코스와 깨끗하게 정돈된 아름다운 잔디, 수백년 묵은 적송과 새하얀 백자작, 하늘로 치솟은 낙엽송 단지 등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기며 라운드 가능한 18홀(72파) 골프장이다.
총 면적은 약 6천605야드로 자연 그대로를 이해하며 친환경 설계에 집중해 디자인됐다.
역동적이며 재미있는 마운틴 코스와 홀마다 개성이 강하고 아름다운 파노라마와 같은 경관이 인상적인 파크 코스로 구성돼 있다. 산을 깎아 만든 골프장으로 페어웨이가 넓지 않으며 언듈레이션이 심하고 블라인드홀이 있는 등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라운드 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일레븐CC를 가야할 이유 또다른 한 가지는 골프텔 때문이다. 신규 골프장에 걸맞는 최상의 골프텔 컨디션은 4인 기준 객실이다. 4인실 객실은 투룸이며 총 4개의 베드를 제공한다. 방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의 편의까지 더했다.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용성에 초점을 두어 방문 내내 고객들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효진 자이언트골프앤투어 대리 giantceo4224@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