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상무, 27일 안산과 원정경기…연고지 옮기고 첫 공식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태완 감독 "반드시 승리 각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FC와 첫 공식전을 가진다. 김천상무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연고지 이전 후 첫 공식전에 출전한다.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그리너스FC와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R 원정 경기를 치른다. K리그2에서 김천상무가 공식적으로 치르는 첫 경기인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대급 명단으로 평가 받고 있는 김천상무는 국가대표급 멤버로 K리그2에 출전한다. 개막전 안산과 원정경기에서도 승리를 향해 총력을 다한다는 다짐이다. 김천상무는 2020시즌 구단 내 최다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던 문선민을 중심으로 득점포를 겨냥한다. 문선민 뿐 아니라 오세훈, 이근호, 김보섭 등 김천의 탁월한 골게터들이 안산의 골망을 노릴 예정이다.

김천상무 김태완 감독은 "동계훈련 기간 동안 선수들이 행복하게 축구하기를 바라며 준비해왔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첫 경기 안산그리너스 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26일 홈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MD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천상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홈 개막전 당일 MD샵 내 회원가입을 본인인증하면 MD 물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물품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참여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실시 이전 홈페이지 사전 가입자들 또한 발급 대상에 포함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