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태양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찐청자임이 밝혀졌다.
지난 6일 태양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 새 소리는 어떤 새의 소리인가요..? 아시는 분 최소 #윤무부 #박사님"이라며 새 울음소리 영상을 올렸다. 그 후 해당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어제 펜트하우스 보셨나요?"라는 뜬금없는 댓글을 달았고, 이에 태양은 "네...RIP 배로나.."라는 답글을 남겼다.
지난5일 방영된 '펜트하우스2' 5회에서는 청아예술제 대상의 주인공이 배로나로 발표된 순간 하은별이 배로나에 트로피를 휘두르면서 배로나가 돌계단에서 추락하는 엔딩이 펼쳐졌다. 배로나가 죽은 것이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태양은 댓글로 미리 배로나의 명복을 빈 것.
이에 팬들은 "아직 배로나 안죽었어요", "좀 기다려봐요"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태양은 또 다른 팬들의 '펜트하우스' 관련 질문에 "매주 금, 토에 드라마를 챙겨본다", "방송 안 하는 날엔 비하인드를 봤다" 등의 답글을 남기며 찐청자임을 밝혔기도 하였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