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빅뱅 태양 '펜트하우스' 애청자 인증…“RIP...배로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빅뱅 태양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빅뱅의 태양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찐청자임이 밝혀졌다.

지난 6일 태양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 새 소리는 어떤 새의 소리인가요..? 아시는 분 최소 #윤무부 #박사님"이라며 새 울음소리 영상을 올렸다. 그 후 해당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어제 펜트하우스 보셨나요?"라는 뜬금없는 댓글을 달았고, 이에 태양은 "네...RIP 배로나.."라는 답글을 남겼다.

SBS 펜트하우스
SBS 펜트하우스

지난5일 방영된 '펜트하우스2' 5회에서는 청아예술제 대상의 주인공이 배로나로 발표된 순간 하은별이 배로나에 트로피를 휘두르면서 배로나가 돌계단에서 추락하는 엔딩이 펼쳐졌다. 배로나가 죽은 것이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태양은 댓글로 미리 배로나의 명복을 빈 것.

이에 팬들은 "아직 배로나 안죽었어요", "좀 기다려봐요"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태양은 또 다른 팬들의 '펜트하우스' 관련 질문에 "매주 금, 토에 드라마를 챙겨본다", "방송 안 하는 날엔 비하인드를 봤다" 등의 답글을 남기며 찐청자임을 밝혔기도 하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