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퇴원한 타이거 우즈 "재활 힘쓰고 있다"…골프 비디오게임으로 복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과분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

타이거 우즈. 2K 트위터 캡처
타이거 우즈. 2K 트위터 캡처

자동차 사고로 다리 수술을 받은 타이거 우즈가 병원에서 퇴원한 뒤 안부를 전했다.

타이거 우즈는 16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집에서 돌아와 회복중인 사실을 알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현재 매일 더 강해지기 위해 재활치료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몇 주간 과분한 사랑과 관심, 지지를 받았다"며 의료진과 팬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타이거 우즈가 16일 올린 트윗. 타이거 우즈 트위커 캡처
타이거 우즈가 16일 올린 트윗. 타이거 우즈 트위커 캡처

앞서 타이거 우즈는 게임회사 2K와 장기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하며 팬들에게 복귀를 신고했다.

우즈는 성명에서 "비디오 게임 환경을 통해 (우선) 복귀하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파트너를 찾았다"며 "골프 비디오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면서 저의 전문 지식과 통찰력을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FP 통신은 "우즈가 디지털 컴백을 한다"면서 "골프 비디오 게임을 통해 재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2K는 이번 계약으로 인기 비디오 골프 게임 'PGA 투어 2K' 시리즈에 우즈의 이름과 초상권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독점적으로 확보했고, 우즈는 골프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의 이사로 참여하면서 자문 역할을 맡기로 했다.

'PGA 투어 2K'는 미국프로골프(PGA) 실제 코스와 출전 선수를 구현한 비디오 게임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