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라이온즈, kt위즈와 홈개막전 티켓 예매 시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삼성라이온즈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홈 개막 시리즈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먼저 2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블루회원 등급별 예매가 오픈된다. 시즌권 회원 예매도 같은 날부터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모든 좌석 예매는 티켓링크 어플 및 웹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입장요금은 지난해와 동일하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전체 좌석의 30%인 7천200여 석의 좌석이 판매된다. 야구장을 찾는 팬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입장할 땐 콜 체크인을 거쳐야 한다.

취식은 콘코스 시식대에서 할 수 있다. 잔디석과 익사이팅석 1열은 당분간 운영하지 않으며 땅땅치킨 루프탑 및 파티플로어석은 음식이 제공되지 않고 좌석만 운영된다.

한편, 새로운 시즌을 맞아 라팍의 각종 매장도 개편됐다. 대구 맛집으로 유명한 해피치즈스마일, 대봉족이 새로 들어왔고, 서울 건대 앞 맛집으로 유명한 로드락후라이드도 문을 연다. 경기가 없는 날에도 배달 앱을 통해 새로 오픈한 3개 매장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