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 어린이 UCC 공모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행사 비대면으로 진행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 3분 동영상, 30일까지 접수

안동시청
안동시청

안동시는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안동 어린이'를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동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참가자격은 안동시 거주 어린이 개인 및 단체(학교)로 신청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안동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기를 바라는 취지다.

어린이들이 꿈꾸는 미래의 모습과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동영상에 담아 자유롭게 표현해 UCC 동영상, 애니메이션 형태의 창작물 3분 내외 동영상(500MB이내, 파일형식 mp4)을 공모 신청서와 함께 andongjc@daum.net으로 4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전달성 등 다각적 심사를 거쳐 5월 3일 발표(예정)하고 개별통보된다.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안동시장상, JC회장상 등은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 비대면 시상으로 유튜브 중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안동시는 관내 초등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31명에게 모범어린이 표창도 수여하며 표창장은 5월 5일 전에 학교장이 전수한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하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UCC 공모전이 추억으로 남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동시의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