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고 싶은 안동 맛집을 찾는다→음식을 주문한다→음식과 영수증을 찍는다→사진을 '#냠냠안동' 등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한다→안동사랑 상품권을 받는다'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이 올 해 두번째 관광 이벤트를 '맛집'을 주제로 진행한다.
'맛있는 나의 도시, 안동'이라는 제목의 관광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6월 20일까지, 안동관광 홈페이지 '투어안동'(tourandong.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잊혀가는 안동의 맛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는 소개하고 싶은 안동의 식당 음식과 영수증 사진을 찍고 '#냠냠안동', '#투어안동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는 꼭 이벤트 기간 동안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비공개가 아닌 공개 SNS 계정에 업로드 해야 한다. 응모를 위해 업로드 한 사진은 안동관광홈페이지 내 실시간 홍보 이미지로 사용된다.
'맛있는 나의 도시, 안동' 이벤트 종료 후에는 SNS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참여자를 선별,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안동사랑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방영진 안동시 관광진흥과장은 "다소 침체되고 우울한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작은 이벤트를 통해 지역의 맛과 멋이 가득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앞으로 각 계절과 축제, 다양한 행사일정에 맞춘 흥미로운 이벤트를 투어안동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전용기 "내란선동 가짜뉴스 퍼나르면 일반인도 처벌" 국힘 "도련님, 카톡은 찢지 말아주세요"
일반인 카톡 검열 논란에 여야 MZ 설전…"공산당식 통제 vs. 불법 방치"
옵티머스 사기 의혹 이혁진, 도피 중 美서 사망
국민의힘 "유튜버 고발·카톡 검열…민주당의 '입틀막'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