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맥도날드 '셀레브리티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 첫 결과물은 The BTS 세트’…27일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탄소년단(BTS) 좋아하는 메뉴로 세트 구성

맥도날드가 27일 방탄소년단(BTS)와 손잡고
맥도날드가 27일 방탄소년단(BTS)와 손잡고 'The BTS 세트'를 출시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쳐

패스트푸드 맥도날드가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만든 'The BTS 세트'를 27일 공식 출시했다.

한국맥도날드 측은 "맥도날드가 유명 연예인과 손을 잡고 전 세계적으로 세트메뉴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미국에서 '셀레브리티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을 론칭했으며, 'The BTS 세트'가 첫 결과물로 공개됐다.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 등이 담겼다. 여기에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됐다. 평소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세트를 조합했다는 것이 맥도날드 측의 설명이다.

앞서 지난 22일 맥도날드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BTS x McD: V looking vvv fresh"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 뷔의 단독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기도 했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은 또 'The BTS 세트' 공식 출시와 함께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MD)도 내놨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을 넣은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 양말, 샌들 등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