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태오)이 2일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 경북하이텍고등학교(교장 이상택)와 함께 금융복합체험 프로그램인 '파이낸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전문영역 인프라를 활용하는 차원에서 지난 4월 27일 DGB금융그룹과 티웨이항공이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됐다.
DGB대구은행은 대구상공회의소에 있는 DGB금융체험파크를 통해 금융인 직업체험을 제공하고 티웨이항공은 객실승무원 및 파일럿이 직접 진로직업 특강을 진행하는 한편 김포공항 화물청사에 있는 항공훈련센터에서 항공안전교육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중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날 특강을 시작으로 8월 중 금융인직업체험과 항공사 진로직업특강, 항공훈련센터의 항공안전체험 '티웨이 크루 클래스'가 열린다.
DGB금융그룹은 지난해 10월 개관한 DGB금융체험파크를 통해 지역 내 금융교육 허브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DGB금융교육센터를 통해 지역 내 1사 1교 학교를 대상으로 금융교육 전문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4월 금융교육 플랫폼인 'IM행복금융교실' 앱을 출시해 온라인 금융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