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권윤숙)는 지난 5일(토) 육아종합지원센터 내 야외주차장에서 영유아 및 가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즐거운 우리센터, 우리가 꾸며요"를 주제로 벽화 그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준희 군수, 배몽희 군의장, 김윤철 도의원 등을 비롯한 내빈과, 육아종합지원센터 위탁 운영 기관인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이순자회장이 참석했다.
벽화그리기 프로그램은, 참여한 가족들이 자유 주제를 정하여 주차장 벽면을 각자 특색에 맞게 다채롭게 표현하도록 했다.
문준희 군수는 "합천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농촌지역 아이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부모와 아동들이 보육과 양육에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모두가 함께 아이들을 키우는 합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권윤숙 센터장은 " 합천군의 지원으로 센터가 원활히 운영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적 ․ 질적으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 및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한동훈 "尹 돈 필요하면 뇌물받지 왜 마약사업?…백해룡 망상, 李대통령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