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는 탈취·건조·살균을 통해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주는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판매한다. 신발 속 다양한 냄새 입자를 에어워시로 털어내고, 털어낸 입자를 UV(자외선) 냄새분해필터가 최대 95% 제거해 준다. 국내 가전 최초로 제논(xenon) UVC(단파장 자외선) 살균을 적용해 바이러스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땀이나 외부 환경으로 신발에 찬 습기를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도 이하로 건조해주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도 적용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는 탈취·건조·살균을 통해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주는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판매한다.
신발 속 다양한 냄새 입자를 에어워시로 털어내고, 털어낸 입자를 UV(자외선) 냄새분해필터가 최대 95% 제거해 준다. 국내 가전 최초로 제논(xenon) UVC(단파장 자외선) 살균을 적용해 바이러스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땀이나 외부 환경으로 신발에 찬 습기를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도 이하로 건조해주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도 적용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