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통단신] 대백프라자 '흑백사진 무료 촬영' 행사 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MLB 여름 베스트 아이템 제안전 열어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흑백사진 무료 촬영(~26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감성 가득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흑백사진 무료 촬영' 이벤트 참여자를 오는 26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받는다.

이 기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대백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팀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1인 1회 예약 가능(중복 예약 불가)하며 구매 영수증과 멤버십 카드(APP)을 지참하면 신청할 수 있다.

촬영은 오는 27일 대백프라자 7층 디스튜디오(D.STUDIO)에서 아날로그 감성 사진으로 유명한 '대구 꽃길 사진관' 전문 작가가 직접 촬영한다. 대표 이미지 1장을 액자(4×6인치)에 담아 원본파일과 함께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MLB' 여름 베스트 아이템 제안전(~30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MLB'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달 말일까지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판매한다.

기존의 볼캡보다 둘레와 깊이감을 키워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 '베이직 커브캡', 광택감을 더해 강화된 조직감과 단단한 느낌의 면 100% 원단 '루키 볼캡'을 각각 3만3천원에 판매한다.

고급 면 '코마사'를 사용해 표면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인 '메가로고 오버핏 반팔 티셔츠', 착용 시 자연스럽게 스트릿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LIKE 팝콘 오버핏 반팔 티셔츠'도 각각 5만9천원에 내놨다.

아울러 플레이볼 오리진 시리즈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하루 종일 편안한 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플레이볼 오리진 뮬'을 5만5천원, 키높이 신발로 잘 알려진 '청키 하이'를 9만9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