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넷마블문화재단, 게임 개발 전문양성 프로그램 '부트캠프' 참가자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넷마블문화재단이 올해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부트캠프를 신설,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일찍부터 개발에 뛰어들은 학생들에게 집중 멘토링을 제공해 게임 개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부트캠프는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약 8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범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방학기간 약 2개월 동안 한층 심화된 실무 개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새로운 게임 기획과 게임 개발 능력을 가진 전국 만 13~18세 청소년이면 참여 할 수 있다. 신청은 개인 또는 팀(최대 6명)으로 가능하며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 또는 팀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8월부터 약 2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전문가 코칭 및 앱마켓 출시 지원을 받게 되며, 참가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경진대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상금을 수여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