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달여 동안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문화교실은 유치부(5~7세)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동화요리교실'과 '조물조물 공예교실', '역사이야기교실', '하브루타교실' 등 4개 강좌다.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프로그램 수를 축소 운영하고, 공간이 좁은 강의실 대신 다목적실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7월 15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이다.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지만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소독과 방역수칙 준수로 안전하게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독서 인구 저변 확대와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재미있고 우수한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dong.go.kr) 또는, 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전화 054-840-390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했다…깊이 사과"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