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우 경북도의원(영천)이 최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MICE협회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지방자치 농업마이스고문으로 활동한다.
(사)한국장애인MICE협회는 장애인들의 권익과 복리증진을 통해 공동체의식을 함양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공존할 수 있는 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한국장애인MICE협회는 올해부터 협회 운영‧활동에 대한 자문과 협력을 구하기 위해 고문 제도를 마련해 운용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농촌의 고령화와 장애인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앞으로 이들과 함께 농촌이 더불어 살아가야 할 길은 모색하는 농업 마이스 정책 수립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해온 이춘우 경북도의원(의회운영위원회·기획경제위원회·예산결산위원회 부위원장)을 한국장애인MICE협회의 농업마이스고문으로 위촉했다.
이춘우 한국장애인MICE협회 농업마이스 고문은 "봉사의 기회를 주신 한국장애인MICE협회에 감사하다"면서 "농업의 마이스산업 지향이 필요한 시점이다. 농업의 발전은 마이스 산업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며, 이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