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파이더의 또다른 시도, 밀란 컬렉션 제품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 브랜드 '스파이더'의 2021 FW 밀란 패션 위크 컬렉션 제품이 출시된다.

2016년부터 꾸준히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이벤트 '밀란 패션 위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스파이더는 금년 2월 진행된 21FW 밀란 패션 위크에서 선보였뎐 컬렉션 제품들을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의 2021 FW 밀란 컬렉션 주제는 'From the first place'로 '스포츠 본연의 실용성과 기능성에서 디자인이 시작된다'라는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되었다.

특히 금번 21 FW 밀란 컬렉션 제품의 경우, 스파이더 특유의 블랙 컬러와 함께 다양한 컬러감을 표현함으로써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새로운 시도를 한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로 진행한 이번 밀란 패션 위크 영상은 가상의 런웨이를 통해 구현하였으며, LED 스크린을 통해 컬렉션의 주제인 "선"을 표현하였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스파이더는 늘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패션 컬렉션 출품 및 제품 출시를 이어갈 예정이며, 패션 외에도 압구정, 남양주 마석 등에 선보인 복합문화공간 헤이븐 매장을 확장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