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합니다]김정엽·은효진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1년 10월 23일 오후 1시 웨딩칼라디움 3층 콘서트홀

김정엽·은효진 결혼2
김정엽·은효진 결혼2

김정엽·은효진 결혼2

2021년 10월 23일 오후 1시

웨딩칼라디움 3층 콘서트홀

양가 부모님께

아버지, 어머니, 장인어른, 장모님! 저와 효진이를 낳아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철없고 어리게만 보이던 저희가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부모님들처럼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아버지 어머니! 제가 군 생활 이후로 이렇게 부모님께 편지는 처음 쓰는 것 같네요. 제가 가장 존경하는 아버지, 항상 아버지를 보면서 많이 배워왔어요. 저도 아버지처럼 장남의 장손으로서 가족이 1순위가 되도록 한 가장으로서 책임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할게요.

어머니! 그동안 큰아들이 속도 많이 썩이고 걱정도 많이 시켰죠? 이제는 제가 효진이와 함께 독립해서 가정을 꾸려 나가며 걱정 안 끼쳐 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장인어른 장모님! 매번 찾아뵐 때마다 아들처럼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항상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도 너무 좋더라고요. 효진이를 만난 것도 아주 행운이지만 훌륭한 장인어른 장모님을 만난 것도 저에겐 더 큰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효진이한테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한 어릴 적 얘기도 많이 들었어요. 평소에 효진이가 투덜투덜하고 짜증을 내도 항상 부모님 생각하고 감사하고 소중히 생각하는데 표현이 쉽게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효진이한테 부모님께 평소에 하고 싶었던 말이 있냐, 편지에 담고 싶다고 하니 너무 부끄럽다고 해서 제가 효진이가 했던 말을 대신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사랑하고 고맙고 미안해요!저희가 가정을 이루어 살아가는데 서툰 부분이 많더라도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조언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십시요.

정엽이 효진이가 아주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아갈게요.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꼼냥이 부부 올림-

※자료 제공은 ㈜고구마/고구마웨딩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