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이 이달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문 채용포털 기반의 온라인 채용박람회 '2021 디지털뉴딜·수출 중소기업×청년 일자리엑스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용보증기금, 교육부, 한국장학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 좋은 기업을 만나다'를 슬로건으로 '디지털·기술 기업관', '수출 중소기업관', '고졸인재 취업관' 등 총 3개의 테마관이 운영된다. 신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소기업과 청년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 지원하고 정부의 한국판 뉴딜 및 ESG경영에 앞장설 방침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이달 18일부터 청년일자리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2021일자리엑스포.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구인을 원하는 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디지털뉴딜기업, 수출중소기업과 청년인재의 소중한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했다…깊이 사과"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