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경북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2년 연속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 김천시가 지난 10일 경상북도농업기술원에서 개최된 '2021년 경상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정보화 경진대회는 농가 소득 증대 및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농업·농촌 정보 문화 확산을 위해 경북도 내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출품작을 선정해 시상했다.

김천시는 '매우 특별한 홍보 및 스토리텔링 분야'에서 '수도산와이너리' 백승현 대표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농업농촌 사진경진분야'에 '봄날가득농장' 여득기 대표가 우수상을 받았다.

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향상을 위해 전자상거래 교육과 경영컨설팅을 추진해오고 있는 김천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재경 김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인들이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정보화를 통해 새로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