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2021년 공공일자리 사업 유공기관·유공자에 표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8개 구·군 수상, 13명 개인 유공표창

대구 2021년 공공일자리사업 유공기관, 유공자 시상식. 대구시 제공
대구 2021년 공공일자리사업 유공기관, 유공자 시상식.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지난 28일 '2021년 공공일자리 사업 유공 기관·유공자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대구형 희망플러스사업, 지역방역일자리사업, 지역활력플러스사업, 희망일자리사업 등 4개 공공일자리 사업 수행에 공이 큰 기관과 담당자를 격려하려 마련됐다.

유공기관은 기관별 채용률, 사업비 집행률, 우수사례 등을 종합해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서구, 우수상은 북구·수성구·달서구, 장려상은 중구·동구·남구·달성군이 각각 수상했다.

대구시 사업소와 각 구·군의 공공일자리 사업 최일선에서 고생한 사업담당자 13명은 대구시장상에 해당하는 유공표창을 받았다.

수상자는 ▷대구시 버스운영과 서방경 ▷대구시 여성가족과 최미영 ▷수목원관리사무소 진상호 ▷도시공원관리사무소 강동호 ▷체육시설관리사무소 이지용 ▷중구청 일자리경제과 이지현 ▷동구청 경제지원과 이주현 ▷서구청 경제과 정주희 ▷남구청 시장경제과 임효정 ▷북구청 일자리정책과 정효순 ▷수성구청 일자리경제과 전우창 ▷달서구청 평생교육과 노혜정 ▷달성군청 일자리경제과 서가희 등이다.

정해용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새해에도 공공일자리 참여 경험이 민간일자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