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심 속 대자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 본격 입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성능 단열, 시스템 창호 등으로 관리비 절감도 장점
아파트 못지않은 관리의 편의성…잔여 물량 문의 증가

대구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에 지은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하우스
대구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에 지은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 전경. 태왕 제공

대구의 건설명가 ㈜태왕이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에 지은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하우스 '태왕아너스 더힐'이 최근 준공을 마치고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입주자를 맞고 있다.

태왕아너스 더힐은 대자연 속에서 도심 인프라를 누리는 입지를 자랑한다. 자족기능을 갖춘 테크노폴리스 신도시가 3분 내외에 자리잡고 있고 비슬산, 송해공원, 유가사, 달성종합스포츠파크와도 가깝다.

기존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문제점으로 꼽히던 관리비 절감도 장점이다. 고성능 단열, 고기밀 시공,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열회수 환기시스템, 각 세대별 태양광 발전소(3kW) 설치로 냉난방비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별도로 설치된 관리동에서 방범이나 공용 조경관리, 쓰레기 분리수거, 하자 보수관리, 일반 관리 등을 통합 관리함으로써 아파트 못지않은 관리의 편의성도 누릴 수 있다. 세스코와의 협약으로 해충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트와 연계한 배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단지 내 가구별 정원 식재 관리를 위한 입주 교육 프로그램, 원스톱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태왕은 "그동안 층간소음이나 자연환경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남다르다"며 "입주가 시작된 후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잔여 물량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