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도시개발공사 2024 신입사원 모집…업무직 6명, 기술직 8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접수

대구도시개발공사 전경
대구도시개발공사 전경

대구도시개발공사가 2024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업무직 6명, 기술직 8명 등 14명이다.

올해는 직무중심 채용을 위해 직업기초능력평가의 세부과목이 일부 조정됐다. 면접전형 또한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나누어 2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필기전형 예비합격자 제도를 시행해 응시 기회도 확대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해당 직무에 적합한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일정은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필기전형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6월 1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
영국의 수학교사 레베카 조인스가 10대 남학생 두 명과 성관계를 맺고 한 남학생의 아이를 임신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고 교사 자격이 영구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