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이 화성시 향남 신도시에 선보이는 '향남역서희스타힐스와이즈시티'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들어설 '향남역서희스타힐스와이즈시티'는 지상 25층, 16개 동, 2천177가구 대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책임시공을 맡은 서희건설은 여러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축적한 풍부한 시공 경험과 안정적인 재무 건전성으로 지난해 시공능력평가에서 한 계단 상승한 20위를 기록했다.
화성 향남 신도시는 우수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서울과 수도권, 화성시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도 올해 10월 개통 예정이다.
단지 내부에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조경을 갖추고 가구마다 첨단 스마트홈 솔루션이 마련된다. 세대별 전용창고, 방범 감지기, 가스차단기, 주차관제, 무인택배, 전기차 충전시설 등이 특화시설로 제공된다.
기존 교통망과 더해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다.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서해선KTX개통 등이 대표적이다. 교통환경이 개선되면 향남역에서 환승 없이 여의도와 강남까지 5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지난 3월 창립 조합원 모집 마감에 이어 지구단위계획까지 접수되어 사업의 신뢰도와 투명성까지 높아졌다"며 "교통망 호재로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