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결혼 축하합니다] 이광락(글로벌금오렌트카 대표, 매일 탑리더스 7기)씨 자녀 11일 결혼

▶서양석·송정은 씨 장남 지호 군,이광락((주)글로벌금오렌트카 대표, 매일 탑리더스 7기)·배옥희 씨 차녀 미현 양.5월11일(일)오전 11시 30분.라움아트센터 3층 폰드가든(서울 강남구 언주로 564)

사위 지호야!
아직 세상 물정도 잘 모르고 어리석은 미현이를 아내로 맞이해줘서 고맙다.우리 미현이는 막내로 자라서 할머니, 고모, 삼촌에게서 많은 귀여움과 사랑을 받고 자랐다. 미현이가 이기적이고 생각이 모자라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고,배려해주면서 자네가 결혼 생활을 잘 이끌어 주리라 믿고 있단다.

사돈 내외 분도 훌륭하신 만큼 자네도건실하여 걱정되는 일은 없구나.부부로서 서로의 책임과 의무를 충분히 잘 알고 있을 것이라서,너희들의 앞날은 행복할 것이라 믿고 있다.
우리 예쁜 미현이와 행복한 결혼을 축하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미현아!
늘 밝은 모습으로 예쁘게 잘 자라 주어서 고맙다.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던 당돌했던 너의 모습이 떠 오르는구나.
야무지고 똑 소리나는 아이였지만, 어린 나이에 외국에서 잘 지낼 수 있을까 염려가 되기도 했었다. 많이 힘들 때도 있었지만 13년간 흐트러지지 않고 이겨내 주어서 다행이었다.
벌써 결혼을 한다니 아빠는 많이 섭섭하기도 하지만, 미현이는 아내로서, 며느리로서도 잘 할 수있을 것이라서 걱정은 되지 않는다.

겉으로는 가냘프고 여린 미현이지만,누구보다 강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단다.시댁과 주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미현이가 되리라고 확신한다.사랑하는 미현이의 결혼을 축하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