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말 백화점]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는 영수증 승인번호에 숫자 11과 67이 찍힌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대백상품권 7만원권을 주는 경품행사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2011년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적인 개최 기원과 올해로 창업 67주년을 맞이한것을 기념해 11과 67로 결정했다.

카드 결제때도 영수증 승인번호 8자리 숫자 중에서 왼쪽부터 2자리씩 묶어, 숫자 11과 67이 모두 있으면 상품권을 받는다. 또 행사기간 중에 현금, 카드, 상품권으로 구매한 영수증을 합산해 10%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2층 메트로 스퀘어 행사 매장에서 다음달 3일까지 '초여름 패션 인기상품'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노스페이스에서 봄'여름용 티셔츠, 바지, 바람막이 재킷을 헤드와 휠라, EXR 스포츠 브랜드에선 러닝화, 여름샌들, 운동화를 싼 가격에 판매한다.

상인점 1층 행사장에서는 선글라스 인기상품전과 빈폴 핸드백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7층 행사장에는 영'유니섹스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봄'여름용 반바지, 티셔츠, 원피스를 특별한 가격이 펼쳐진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Thang's Day 페스티벌'을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외환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시 이랜드 동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롯데'삼성카드(선착순 300명 한정)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이랜드 동아상품권 5천원을 준다. 쇼핑점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행사기간에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초대권을, 15만원 이상 구매땐 코믹연극 '달인' 초대권을 준다.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