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짜유기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 방짜유기박물관, 다양한 야외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마련 -
청명한 가을, 팔공산에 위치한 대구방짜유기박물관을 방문하면 가족들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과 체험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9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주 일요일(9/18, 9/25, 10/9, 10/16, 10/23 총 5회, 10/2은 공연 없음) 오후 3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방짜유기박물관 야외공연장에서는 신나는 야외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9월 18일(일) 시립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창작뮤지컬 , 색소폰 연주, 자인팔광대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개최된다.
또 9월 24일(토), 25일(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는 동판공예체험교육이 열린다. 동판(구리판)에 라인펜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동압화(동판화) 체험을 해 보고 그림을 그린 동판은 합지와 한지를 이용해 액자를 만들어 완성한다. 이번 체험교육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신청은 14일(수)부터다.
대구문화예술회관 박재환 관장은 "방짜유기박물관에서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로 공연과 전시, 문화체험을 모두 경험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