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got a frog in my throat !"
- "목이 쉬었어!", "목이 칼칼해!"라는 뜻이다. 목이 간질간질하고 계속 기침이 나면 서양에서는 목에 개구리가 들어갔다고 한다.
M: Are you ready for your presentation?
W: Oh, about that, boss…. 'cough, cough'
M: My goodness! What's wrong with your voice?
W: Sorry, I can't stop coughing. I've got a frog in my throat.
M: Alright. Do the presentation next week.
W: Thank you for understanding.
M: 발표 할 준비는 다 됐나요?
W: 아, 그거 말인데요…. '콜록 콜록'
M: 세상에! 목소리가 왜 그래요?
W: 죄송합니다. 기침이 멈추지 않아서요. 목이 계속 간지러워요.
M: 그럼 발표는 다음주에 하세요.
W: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조갑제 "국힘, 사전투표 왜 폐지하나…개표소 시위는 미화해주면 안돼"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5일 만에 12만명 돌파…"국민의 경고"
李대통령, 송영길과 비공개 만찬…전대 앞두고 민주당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