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석천 후각 상실 "레스토랑 운영 방법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석천 후각 상실
홍석천 후각 상실 "레스토랑 운영 방법은?" (사진. MBC '세바퀴' 방송캡쳐)

홍석천 후각 상실 "레스토랑 운영 방법은?"

방송인 홍석천이 지난 2일 MBC '세바퀴'에 출연해 "어렸을 때 축농증 수술이 잘못 돼 후각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들은 "레스토랑 사장도 하는데 요리는 어떻게 하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대해 홍석천은 "후각 대신 다른 감각을 총동원한다."며 "맛은 느끼지만 타는 냄새는 못맡는다"고 밝혔다.

또한 홍석천은 "향수를 정말 좋아한다"며 "나를 위해 뿌리는게 아니라 혹시 나에게 나쁜 냄새가 날까봐 그런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전했다.

홍석천 후각 상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각을 상실했다니 안타깝다' '왠지 짠하네요...' '후각상실에도 불구 레스토랑 경영성공은 정말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