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인성 이상형 "지치지 않고 날 책임질 여자…어머! 딱 나잖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조인성이 자신의 이상형을 밝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KBS 2FM '김C의 뮤직쇼'에 조인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C가 "'이런 사람을 만나는 게 행복할 것 같다'는 기준이 있냐"며 질문하자 조인성은 "예전엔 없었다. 점점 기준이 생기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남자에게 있어 철이 든다는 게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다. 어머니는 가끔 아버지까지 아들 셋을 키운다고 말씀하시곤 한다"며 "저희 아버지가 51년생인데도 그런 말씀 하시는 거 보면 남자는 끝까지 철이 안 드는가 하는 생각도 든다"고 덧붙여 말했다.

또한 조인성은 "아이 같은 날 잘 보듬어 주는 여자면 좋겠다. 지치지 않고 날 끝까지 책임지는 여자였으면 좋겠다"며 이상형을 밝히자 김C는 "엄마를 기대하는 거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조인성 이상형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 이상형 난데..." "조인성 누구랑 결혼 할지 정말 기대된다" "조인성 이상형 연예인으로 치면 누굴까?" "조인성 나랑 결혼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