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강창민 몸개그 "팬도 빵터져…박성호, 강호동 감탄 연발" 천재 탄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강창민 몸개그가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TV 5회에서 두 번째 스포츠 종목으로 볼링이 선정돼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이수근은 최강창민의 볼링 자세 확인에 들어갔다. 하지만 볼링 레일이 미끄러워 최강창민이 레일 위에서 미끄러진 것이다. 이 모습을 본 개그맨 박성호는 "개그 제대로 배웠네"라며 최강창민의 몸개그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웃음을 머금은 강호동은 "이거 두 번째 살리면 천재로 보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최강창민의 몸개그의 완성을 부추기기 시작했다. 이에 최강창민은 다시 한 번 레일 위에서 미끄러지기를 성공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신이 난 멤버들은 "몸개그 꿈나무다.", "트리플 성공하면 연예대상이다."라며 부추겼다.

또 다시 형들의 함정에 말려든 최강창민은 연속 3회에 걸친 다양한 미끄러지기를 선사하며 3단 몸개그를 완성하는 집념을 보였다. 이 같은 최강창민의 모습은 김연아의 이너바우어를 연상시키며 '창민 이너바우어'에 등극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최강창민 몸개그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강창민 몸개그 진짜 웃겼다" "최강창민 오빠 몸개그도 멋지더라" "최강창민 몸개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26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출향인들과 정치인들은 침체된 대구경북(TK)을 살리기 위해 단결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코스피 지수가 13일 4,692.64로 마감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였고, 원·달러 환율도 1,473.7원을 기록하며 동반 상승하는 이례적 ...
내란특검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사형을 구형하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에게 무기징역,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남북 관계 개선과 동북아 협력 구상을 설명하고 중국의 협력과 중재를 요청했다고 전해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