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솜 민낯 '기브 잇 투 미' 힐링 타임! "무결점 청순 셀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솜 민낯'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씨스타 멤버 다솜이 씨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민낯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18일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신나게 활동하고 있는 씨스타 다솜이의 힐링 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다솜 민낯'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다솜 민낯'사진 속 다솜은 화장기가 없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다솜 민낯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다솜 민낯도 빛이 나네", "다솜 민낯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예쁘다", "다솜 민낯이 훨씬 어려보이네요", "다솜 민낯 실제로 보고 싶다", "다솜 민낯, 내가 본 연예인 중에서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다솜이 속한 씨스타는 지난 11일 정규 2집 앨범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