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성재 눈물 '기러기 아빠' 밤이 깊어오자 딸의 편지를 보더니 펑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성재 눈물'이 관심을 모았다.

'기러기 아빠' 이성재가 가족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배우 이성재는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녹화 방송에서 캐나다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서울로 돌아온 이성재가 다시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자상한 성격답게 무지개 회원들에게 전부 안부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성재는 밤이 깊어오자 딸이 비행기에서 읽으라고 전해준 편지에 감정이 복받쳐 눈물을 흘렸다.

이성재 눈물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성재 눈물 정말 보고 싶을 것 같다" "이성재 눈물 기러기 아빠 이성재 파이팅" "이성재 눈물 딸 편지보면서 울었나보네" "이성재 눈물 본방사수해야겠다" "이성재 눈물 안타까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늘 곁에 있어 소중함을 몰랐던 것들이 사라졌을 때 생기는 일들이 그려진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5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시진핑 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2026년을 한중 관계 전면 복원의 원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6'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각각 차세대 프리미엄 TV를 선보였다. ...
서울 관악구의 한 카페 점주 A씨가 미성년자들을 유인해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경찰은 A씨가 이들의 홍채 정보를 무단 수집해 '월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축출한 후 백악관 공식 계정에 'FAFO'(까불면 다친다)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