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나희 김희원 볼륨 몸매 대결 '개그콘서트' 맞아? 아찔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나희 김희원 볼륨 몸매 대결'이 화제다.

'김나희 김희원 볼륨 몸매 대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해수욕장을 찾은 가족들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김나희가 노란색 민소매 배꼽티에 핫팬츠를 입고 S라인 몸매를 뽐낸 것.

이어 김희원도 김나희와 같은 의상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김나희와 김희원의 볼륨 몸매 대결에 개그맨 송왕호는 김나희를 보고 "요즘 애들은 왜 저렇게 입고 다니는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어 며느리 김희원이 김나희와 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하자 송필근은 사돈 유민상의 눈치를 살피며 "아빠가 골라준 옷이라 더 예쁜 것 같다"고 둘러대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김나희와 김희원은 볼륨감 있는 몸매와 탄탄한 복근을 뽐내며 우월한 몸매를 인증해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김나희와 김희원의 몸매 대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희, 김희원 둘 다 몸매 좋다", "김나희가 누구지?", "예쁜데 몸매도 좋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