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빈 김민희 커플 화보 "젖은 모습도 완벽! 이나영, 조인성 질투 하겠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원빈 김민희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9일 한 의류브랜드는 전속모델인 원빈과 김민희와 함께한 2013년 가을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사랑에 빠진 커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 당일 원빈과 김민희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과 코트로 가을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촬영 과정에서 원빈의 어깨에 기댄 김민희의 수줍은 모습은 사랑을 키워가는 연인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내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을 가진 원빈과 김민희는 이날 어색함 없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원빈 김민희 커플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김민희 둘이 잘 어울리네" "김민희는 복도 많다" "원빈은 이나영이란 찍어야 하지 않음?" "이나영 질투하겠네" "원빈 김민희 커플 화보 대박~ 우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