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추태 논란! "경호원이 하인이냐? '황제놀음' 좋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추태 논란! "경호원이 하인이냐? '황제놀음' 좋냐?"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추태 논란이 온라인을 어지럽히고 있다.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추태 논란은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중국 만리장성에서 '황제놀음'을 하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비판을 받게 된 것이다.

공개된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추태 사진을 보면 저스틴 비버는 경호원으로 보이는 건장한 두 남성의 어깨에 올라타 가파른 계단을 오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미국 가십 연예매체 TMZ는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관광을 두고 미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속 비호감 캐릭터 조프리 왕을 연상시킨다고 비꼬기도 했다.

이는 저느틴 비버가 가파른 만리장성을 경호원을 하인처럼 부리는 비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크게 질타했다.

저스틴 비버 만리장성 목격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하무적 황제 납셨네" "참 철이 없네. 경호원이 고생이다" "얼마나 큰 논란이 있어야 정신 차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오는 10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내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새 당명 후보를 2개로 압축하고 이번 주말에 최종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18일 장동혁 대표는 당내 대여 투쟁력 부족에 대한 쓴소리...
정부는 오는 5월 9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를 앞두고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세제 개편을 검토 중이며, 보유세 인상과 거래세 ...
대구시와 경북도가 '대구경북통합특별시'로 통합되어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 이는 1981년 행정구역 개편 이후 45년 만의 일로, 통...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인 다카이치 사나에가 18일 특별국회에서 제105대 총리로 재선출됐다. 지난해 10월 제104대 총리로 취임한 그는 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