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AOA 설현 '아육대' 촬영 중 부상!…'짧은 치마' 활동 불가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AOA 설현 '아육대' 촬영 중 부상!…'짧은 치마' 활동 불가능!

걸그룹 AOA의 설현이 갑작스런 부상으로 '짧은 치마' 활동에서 빠진다.

설현은 지난 13일 컴백을 앞두고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녹화에 참여해 컬링 연습 중 다리 부상을 입었다.

정밀 검사 결과 설현은 전치 6주의 진단을 받아 현재 오른쪽 무릎에 반 깁스를 한 상태다.

이에 따라 설현은 오늘 발매하는 AOA 다섯 번째 싱글 '짧은 치마'의 방송 활동이 어려워졌다. 예정되었던 오늘 오후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비롯한 음악 방송 활동은 설현이 빠진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현은 AOA 가수 활동 외에도 지난 해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의 속 깊은 막내 공나리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설현의 갑작스런 부상으로 컴백 소식을 기다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다섯 번째 싱글 '짧은 치마'를 발표하고 한층 더 강렬한 비주얼로 돌아온 AOA는 오후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