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안드레이 아르샤빈 빠진 경기…이근호 선제골 1-1 무승부!

안드레이 아르샤빈은 18일 오전 7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에서 벌어진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2014 브라질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빠졌다.

러시아의 에이스로 평가되는 안드레이 아르샤빈은 사실 브라질월드컵을 치르기 전 대표팀에서 탈락했다.

안드레이 아르샤빈의 대표팀 탈락과 관련, 러시아 카펠로 감독은 "개인은 없애고 팀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원칙을 재확인했다.

순수 국내파로만 월드컵 멤버를 구성한 카펠로 감독은 한국과의 경기에서 러시아의 라인업으로 수문장에 이고르 아킨페프, 세르게이 이그나셰비치, 데니스 글루샤코프, 알렉산드르 코코린, 바실리 베레주스키, 올렉 샤토프, 유리 지르코프, 알렉산드르 사메도프, 빅토르 파이즐린, 안드레이 에스첸코, 드미트리 콤바로프가 선발 출전했다.

또 한국의 주전 라인업으로 골키퍼에 정성룡, 수비진에 이용-홍정호-김영권-윤석영, 수비형 미드필더에 기성용-한국영, 2선 및 윙포워드에 이청용-구자철-손흥민, 최전방에 박주영이 선발로 나섰다.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아르샤빈 피파랭킹에 누리꾼들은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아르샤빈 피파랭킹, 경기 재미있다"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아르샤빈 피파랭킹, 나름 선전하고 있어"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아르샤빈 피파랭킹, 제발 이겨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상 첫 원정 8강에 도전하는 한국축구대표팀이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로 마쳤다.

18일 오전 7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 대한민국 러시아 경기는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