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주지훈
런닝맨에서 주지훈이 불어 실력을 뽐냈다가 진땀을 뺐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에이핑크, 파비앙, 허경환, 차유람, 지성 등과 함께 퀴즈 레이스를 펼치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런닝맨 출연진들은 R깃발을 놓고 몸싸움을 벌이는 도중, MC유재석의 중재에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MC유재석은 "R깃발을 돌 숨겨 놓을 테니 이를 먼저 찾는 팀이 갖는 것으로 하자"며 좌중을 정리했다. 이에 파비앙과 샘 오취리는 아무도 알아듣지 못하게 영어와 불어로 대화를 하며 작전 회의를 했다.
이 중 주지훈은 불어로 그들에게 말을 건네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도 잠시 파비앙이 "지금 주지훈이 뭐라고 했는지 아느냐. '꺼져'라고 말한 거다"고 폭로해 주지훈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이에 주지훈은 "그 단어 밖에 몰랐다"며 겸연쩍어 했고, 다른 출연진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런닝맨 주지훈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주지훈, 하필 할 줄 아는 불어가 꺼져라니" "런닝맨 주지훈, 파비앙이 작전짜다가 당황했겠다" "런닝맨 주지훈, 어제 완전 웃겼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6시 10분에 방송되며,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개리, 하하, 이광수, 지석진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