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윤현민
떠오르는 배우 윤현민이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연애의 발견 도준호입니다. KBS월화, 8월에 첫방! 설레임을 가지고 첫 촬영 나갑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띠우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지난달 10일 인기리에 종영된 '마녀의 연애'에서 명랑, 쾌활하고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용수철 역으로 열연을 펼쳐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윤현민은 오는 8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제작 JS픽처스)에 도준호 역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
윤현민이 맡은 도준호 역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주인공 이룸(정유미 분)의 하우스 메이트이자 여자들의 심리를 잘 파악하고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받아주지만 여성들의 부탁을 거절 못하는 착한 마음씨 때문에 바람둥이로 보여지기도 하는 핸섬한 의사 역할이다.
윤현민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한 이래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무정도시'에서 의리남 김현수 역, KBS '감격시대'에서는 냉철하지만 지고지순한 사랑을 품은 아오끼 역, 지난달 10일 종영한 tvN '마녀의 연애'에서는 여심을 울리는 쾌활하고 핸섬한 용수철 역을 맡아 신스틸로서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새롭게 출연하는 '연애의 발견'에서는 예전과는 또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면서 생겨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정수영, 윤현민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