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남궁민 "속궁합 최고"
배우 남궁민, 가수 홍진영 가상부부가 속궁합이 잘 맞는다는 사주가 나왔다.
1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진영, 남궁민은 가상 결혼 100일을 기념해 사주 카페를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사주 까페의 역술인은 "속궁합이 대단히 잘 맞는다. 나란히 옆에 앉아 식사를 하거나 스킨십을 하면 두 분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주가는 "육체적으로 호감을 많이 가지고 있다. 홍진영 씨가 남궁민 씨를 봤을 때 굉장히 만족하고 잘 맞는다. 남궁민 씨도 홍진영 씨에게 이성적인 면에서 대단히 호감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결과를 듣고 남궁민과 홍진영은 당황하며 웃음을 터뜨렸고, 남궁민은 더운지 재킷을 벗으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남궁민은 "나를 자꾸만 육체적으로 탐하지마"라고 말했고 홍진영은 "우리 육체커플이야?"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이 커플 정말 잘 어울려" "우결 남궁민 홍진영, 그냥 사귀었으면 좋겠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진영 볼수록 매력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상 결혼을 다루는 '우결4'에는 현재 남궁민-홍진영, 2PM 우영-박세영,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