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렛미인4 박동희 남친 셔츠 뺏어 입은 여친!… '거구의 잇몸녀' 이렇게 섹시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렛미인4 박동희 남친 셔츠 뺏어 입은 여친!… '거구의 잇몸녀' 이렇게 섹시했나?

'렛미인4'의 박동희가 비공개 셔츠 화보를 선보였다.

14일 바노바기 페이스북에는 "렛미인4 박동희 비공개 화보컷 남친 셔츠 뺏어 입은 여친"이라는 제목으로 화보가 게재됐다. 박동희는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채널 '렛미인4' 7화에서 '거구의 잇몸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동희는 남성들의 로망인 박시한 흰색 셔츠를 입은 하의실종 룩으로 섹시함과 청순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가녀린 각선미를 뽐내며 181cm 모델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렛미인으로 선정된 '박동희는 웃을 때 노출되는 잇몸은 평균 2mm 이하지만 그녀의 경우 최대 15mm 이상까지 들어나 있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방송에서 그녀는 25인치로 잘록해진 허리와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완벽한 모델 워킹까지 선보였다. 77일간 변화된 박동희의 모습이 공개되자 MC들과 방청객이 동시에 극찬이 쏟아졌을 정도로 놀라운 외모 반전을 보여줬다.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를 담은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바노바기 유튜브를 통해 14일 오후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