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남편도 알고보니 연예인 '이글파이브?'
최정윤 집 공개
배우 최정윤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청담동 며느리' 최정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의 집에 들어선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현관에서부터 "어디로 가야 하느냐"며 헤매는 모습을 보이며 넓고 럭셔리한 집에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최정윤의 집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바, 넓은 공간의 월풀 욕조가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이영자는 "재벌가에 시집가면서 시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물었다.
최정윤은 그러자 "100% 자신하건대 시댁의 반대는 없었다"며 "스스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우려를 했지만, 시부모님께서는 개의치 않으셨다. 결혼 후에 들어보니 연상이라는 것에 살짝 우려하셨던 것 같지만, 남편이 전혀 티를 내지 않아 몰랐었다"고 답했다.
한편,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으로 알려졌으며 과거 이글파이브로 활동한 바 있다.
최정윤 집 공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최정윤, 오 집 좋다", "최정윤, 엄청 잘 사나 보네", "최정윤, 부럽다 얼굴도 예쁘고", "최정윤, 남편 집안이 장난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