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황승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장에, 샌드위치 야식 선물?

얼반웍스미디어
얼반웍스미디어

황승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장에 샌드위치 야식 선물?

배우 황승언이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연출 김정민, 극본 한정훈, 제작 얼반웍스미디어) 제작진을 위해 '샌드위치 야식'을 선물했다.

황승언은 최근 파주 드라마 세트장에서 촬영 중인 OCN '나쁜 녀석들'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해 샌드위치 야식을 대접하며, 애착을 드러냈다.

이날 황승언은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푸짐한 샌드위치를 준비하여 밤샘 촬영에 지친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에게 일일이 나눠 주며, 촬영장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촬영이 먼저 끝났지만 촬영장에 있는 모든 배우와 스태프를 살뜰히 챙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명품 드라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황승언은 극중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의 연인 양유진 역으로 열연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영화 '족구왕'은 물론 화장품 모델, 스포츠 의류 브랜드 모델 활동까지 하면서 다방면에서 뜨거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황승언의 야식 선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나쁜 녀석들 대박!", "황승언, 배우와 스태프 잘 챙기는 모습 좋네요.", "나쁜 녀석들 대박 나서 황승언도 대박 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일 첫 방송한 '나쁜 녀석들'은 케이블, 위성, IPTV내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특히 남성 20대부터 40대까지의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OCN 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줬다. 끝.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