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하세가와 요헤이라디오스타 사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디오스타 사유리가 하세가와 요헤이와 러브라인을 형성했다.장기하와 얼굴들의 하세가와 요헤이는 지난 19일 밤 11시15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살집이 좀 있는 여자분이 좋다"고 밝혔다.이에 김구라는 "그런 여자를 안다. 사유리가 통통한 편"이라며 사유리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세가와 요헤이는 "지나가면서 딱 한 번 만난 사이"라며 사유리와의 통화에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김구라는 사유리에게 "하세가와 요헤이씨가 뱃살이 있는 여자가 좋다더라"고 말했다. 사유리는 "저도 하세가와 요헤이씨한테 호감이 있었는데 연락도 없고 개무시 당한다"며 "나는 옆구리살이 너무 많다. 살밖에 없다. 엉덩이 허벅지가 어마어마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라디오스타 사유리 하세가와 요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하세가와 요헤이, 진짜 웃겨" "라디오스타 사유리 하세가와 요헤이, 빵터짐" "라디오스타 사유리 하세가와 요헤이, 잘 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